다붓다붓

의정부 민락 카페 쇼트브레드 본문

리뷰/맛집

의정부 민락 카페 쇼트브레드

붓프레스 2023. 1. 11. 10:37
반응형

쇼트브레드

 

주소: 경기 의정부시 오목로 233 1층

영업시간: 월-일 08:00-22:00 / 브런치 09:00-14:30

전화: 0507-1312-8082

주차: 건물 뒤편 지하주차장 이용


의정부 민락에 있는 카페 소개해드릴게요. 이미 유명할 것 같은데요. 이제 두 번 가긴 했지만 흠잡을데가 없는 곳이에요. 넓고 쾌적하고,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예쁘구요. 음료에 빵, 브런치도 있고, 커피는 디카페인으로도 되고요. 테라스자리도 있고 안 쪽에도 자리가 많아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무엇보다 맛있어요. 집 근처에 있다면 자주 갔을 카페예요.


12월과 1월에 두번 방문했었는데요. 트리가 아직 있었어요. 입구로 들어가면 바로 빵이 보여요. 

 

크로와상, 크로플, 에그타르트, 스콘, 크로크 무슈 등이 인기 메뉴인가봐요. 그 밖에도 종류가 아주 많아요.

 

쇼트브레드 메뉴입니다. 시그니처인 런던포그와 인디아 포그, 오레그랏세, 쇼트슈페너, 흑임자 쇼트슈페너가 있고요. 커피, 라떼, 아이스티, 아이스크림, 차, 에이드, 주류가 준비되어 있어요. 샷추가와 오트 변경할 수 있고 디카페인도 됩니다.

 

원두는 리파인드와 마돈나가 있네요.

 

빵과 브런치가 준비되기 때문인지 매장 한켠에 콜라, 웰치스, 사과주스, 우유 등도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가게 뒷문 쪽에 테라스도 마련되어 있어요. 

자리가 많아서 앉을 곳도 많고 좌석 간격이 매우 넓어서 좋았어요. 창가, 안쪽, 콘센트 등 원하는대로 앉을 수 있더라고요. 손님이 많았는데도 공간이 넓다보니 안그래보여요. 편하게 얘기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처음 방문한 날 시킨 딸기라떼와 카페라떼예요. 딸기라떼 딸기 우유같기도 한 아이스 음료예요. 너무 맛있어요. 고구마빵도 먹었던 것 같은데 빵도 맛있었어요.

 

두번째 방문했을때도 디카페인으로 시킨 카페라떼와 흑임자카페라떼예요. 흑임자카페라떼는 미숫가루처럼 고소하고 달달하고요. 카페라떼는 커피를 안좋아하는데도 부드럽고 맛있게 먹었어요.

 

카페가 크고 맛있고 좋다보니 갈 때마다 연령층이 다양하더라고요. 사람 간 간격이 5미터 이상인 것 같아서 갈 때마다 만족스러워요. 다음에는 브런치 메뉴를 먹고 싶네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