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붓다붓

의정부 민락 고깃집 소떼랑 본문

리뷰/맛집

의정부 민락 고깃집 소떼랑

붓프레스 2022. 12. 30. 13:04
반응형

소떼랑

 

주소: 경기 의정부시 용민로 493 엘스퀘어 103호~107호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 라스트오더 21:10

전화: 0507-1471-4015


의정부 민락동에 있는 코스트코 앞에 자리한 갈비살 전문점 소떼랑이에요. 지나갈 때마다 양념갈비 냄새가 엄청 나서 보게 되었는데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늘 사람이 많아서 궁금하더라고요. 평일 늦은 점심시간에 방문했습니다.

 

주차는 엘스퀘어에 하고 나중에 계산할때 차량번호 말씀드리면 됩니다. 한시간 반정도 주차할 수 있어요. 소떼랑에서 점심먹고 코스트코에서 장보기 좋더라고요. 


 

입구에 손씻는 세면대가 마련되어 있어서 편리해요.  

 

매장이 크고 넓어서 자리도 많아요. 카페처럼 공간을 만들어 놓았더라고요. 테이블도 넓직하고 쾌적해요. 저희는 창가쪽으로 자리를 잡았어요. 햇빛이 좀 드니 블라인드를 내려주셨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세요.

 

소떼랑 메뉴입니다. 4인이 방문했는데 양념갈비살 4인분과 소금갈비살 2인분, 밥 4공기, 된장찌개를 주문했어요. 기본주문이 300g이어서 1-2인이 와도 3인분은 시켜야 할 것 같아요.

 

반찬이 나옵니다. 무쌈, 청양고추절임, 묵은지, 파채 등 쌈 싸먹기에 좋은 구성이었어요. 상추쌈은 세번이나 리필해서 먹었네요.

 

 

양념갈비살이에요. 양념갈비는 잘 타는 편인데 양념이 적당히 베어있어서 잘 안탔어요. 그래도 양념이 잘 베어있어서 맛있었어요. 얇아서 금방 익었어요. 고기에 찍어 먹을 수 있게 소금, 간장소스, 와사비 세개 소스장이 나오는데요. 찍어먹어도 맛있고 쌈을 싸먹어도 좋아요.

 

소금갈비살인데요. 이것도 얇아서 금방 익어요. 괜찮았지만 개인적으로는 양념갈비살이 더 맛있어서 다음에 오면 양념갈비살만 먹으려고요. 의정부 민락에서 가족 외식하신다면 소떼랑 추천하고 싶네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