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붓다붓

성수 라이프스타일샵, 바치 하우스 bacci house 본문

일상/산책

성수 라이프스타일샵, 바치 하우스 bacci house

붓프레스 2022. 4. 21. 18:15
반응형


바치(bacci)하우스

주소: 서울 성동구 서울숲 7길 5
운영시간: 화-토 11:00-18:00
연락처: 02-467-7413

 

디자인 스튜디오 ‘바치’에서 운영하는 바치하우스는
가구와 거울, 식기 같은 소품 등 라이프스타일 제품들을 다루는 BFD(바치 포 드웰링)을 1층에서 볼 수 있고,
어린이 가구를 다루는 BFC(바치 포 칠드런)은 2층에 전시해놓았다.

성수동 메쉬커피 오른쪽 골목으로 들어가면 나오는 바치하우스

인스타그램에서 보고 가보고 싶었던 쇼룸인데 우연히 길을 걷다가
발견해서 들어간 바치하우스.
2층 단독주택인데 1974년에 지어진 것이라고는 믿기지않게
세련된 느낌의 주택이었다.

바치 하우스 입간판
바치 하우스 입구

바깥에서 멋진 외관을 구경하고 입구로 들어갔다.
입구도 너무 예쁘다.

1층 쇼룸에서 보이는 바깥 정원 모습.
가구도 아름다웠지만 날 좋은날 이곳에 있으니
내 집인듯 한가로운 기분이 들었다.

정말 예뻤던 쇼파.
한지 가죽이라는 재질이라고 한다. 바삭한 질감이 느껴졌다.

정말 귀여웠던 쿠션들 ㅎㅎ

가구 뿐만 아니라 바치하우스의 여러가지 소품을 볼 수 있었다.

정말 갖고 싶었던 의자.

이층으로 올라가니 바치 포 칠드런 가구를 볼 수 있다.
아래층과 다른 귀욤뽀짝한 분위기ㅎㅎ

벽지조차 귀여워서 한장 찍었다.

이사 오기 전에 들렀더라면 좋았을텐데 아쉽게
발걸음을 돌렸다. 위시리스트에 넣어두어야겠다!

아래 웹사이트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바치 스튜디오
http://www.bacci-studio.com/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