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붓다붓

남산둘레길 걷기 @남산공원, 백범광장과 성곽 본문

일상/산책

남산둘레길 걷기 @남산공원, 백범광장과 성곽

붓프레스 2022. 4. 30. 10:07
반응형


날씨가 조금 흐렸지만
오월부터 넘 더워질거같은 예감에
부지런히 다녀야겠다 싶어서
남산에 갔어요.


소월길에서 보이는 남산공원 입구예요.
회현역 4번 출구에서 걸어왔어요.


계단이 꽤 많았지만 올라갈 만 했어요.

남산 둘레길 표지판

남산 둘레길이 있더라고요.
저희는 여기를 좀 걷다가
서울타워에 올라갈 예정이었는데
다음엔 둘레길만 걸어도 좋을것 같았어요.

남산 성곽

남산 성곽길

길을 잘해놔서 걷기 좋았어요.
서울 시내도 잘 보이구요.


조경도 예뻤답니다.


남산에 종종 왔지만 이곳은 처음 와서
최근에 조성됐구나 했는데
만들어진지 좀 된거같은 표지판 행색이..

백범광장에 김구 동상도 있었어요. 사진은 없지만요.
돗자리 깔고 즐기시는 분들도 있었어요.


저희는 남산도서관 쪽으로 걸어가서
서울타워 쪽으로 올라갔어요.

비오고 난 뒤라 그런지
공기에서 진한 숲 냄새가 나는데
달달했어요.

서울타워

서울타워에서 서울시내를 내려다보니 속이 트이는 느낌.
요즘에 답답한 일들이 많았는데 많이 내려놓고 왔어요.
저 안에 사는 사람들 모두 작든 크든 고민을 안고 살아가겠죠.
다들 좋은 주말 되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