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붓다붓

노을이 예뻤던 한강공원 @성수 한신아파트 골목 본문

일상/산책

노을이 예뻤던 한강공원 @성수 한신아파트 골목

붓프레스 2022. 4. 28. 18:16
반응형

오늘 올리는 포스팅은
지난주에 성수 놀러갔다가
우연히 들른 한강공원이 너무 좋아서
공유하고 싶어서 올립니다!

 

한강공원 한신아파트골목


한강공원은 장소마다 이름이 있다는걸
이번에 처음 깨달았네요! 
왜냐면 이곳은 언젠가 또 찾아갈 수 있다는 생각에 찍어왔어요.
이 한강공원은 이름이 한신아파트골목이었어요.



바로 앞에 한신아파트가 위치해있습니다.
한신아파트 주소는 서울시 성동구 성수이로 3입니다.


노을이 예쁠때 가서인지 들어서자마자 감탄이 나왔어요!

아무래도 동네분들이 주로 가는 곳인데
굳이 타지 분들이 찾아가진 않은듯 했어요.
그래서 사람도 많지 않고 캠핑용 의자나 자리깔고 앉아서
이야기하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오른쪽에는 남산과 한강타워
왼쪽에는 잠실타워가 보였답니다.


동네 아마추어 섹소폰 동호회로 보이는
시니어분들이 합주를 하고 계셨는데
서툴렀지만 멋진 배경과 어우러져
오붓하니 좋더라구요.
이때의 분위기가 기억에 남네요.
저도 나이가 들면 취미로 악기를 배워보고 싶을 정도로
멋있었어요!

꼭 찾아갈 명소는 아니지만
서울에 이런 아름다운 장소가 있다는걸
소개해드리고 싶어서 포스팅합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