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붓다붓

사과떡볶이 고양스타필드 팝업 10.1~10.12 본문

리뷰/맛집

사과떡볶이 고양스타필드 팝업 10.1~10.12

붓프레스 2022. 10. 2. 20:55
반응형

사과 떡볶이 고양스타필드 팝업

 

주소: 경기 고양시 덕양구 고양대로 1955 고양스타필드 1F 중앙홀

영업시간: 10:00-22:00


주말에 고양스타필드에 갔다가 중앙홀에서 어마어마한 긴줄을 봤어요. 무슨 줄인가 봤더니 사과떡볶이 팝업이 생겼더라고요. 사과떡볶이는 작년에 mbc 예능 <아무튼 출근>에서 두 사장님들이 출연하셔서 알고 있었어요. 네이버 스토어에서 판매하고 있는데요. 당일 3000개 출고하는데도 한달 이상 기간동안 마감일 정도로 인기가 많아서 사먹을 생각은 못하고 있었는데, 너무 반가웠어요. 이정도 줄은 기다릴 수 있을것 같아서 대열에 합류했답니다.

 

사과떡볶이는 "좋은 재료로 만든 수제 떡볶이"를 지향하는 브랜드예요. 인공조미료가 들어가지 않는다고 해요. 당일 생산된 가래떡만을 사용한다고 해요. 그래서 더 쫄깃쫄깃하고 신선한 떡볶이를 먹을 수 있어요. 

 

사과떡볶이 팝업은 밀떡볶이와 쌀떡볶이, 어볶이 세종류를 판매해요. 밀떡볶이는 달콤, 매콤, 신콤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고 5900원입니다.  어볶이도 마찬가지로 달콤, 매콤, 신콤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고 6900원입니다. 쌀떡볶이는 조금 매운맛 단일으로 6,500원이에요. 어뽁이에는 밀떡과 오뎅이 들어가는데 오뎅의 비율이 더 많아요. 

 

저희는 쌀떡볶이를 구매했어요. 밀떡과 쌀떡 모두 당일 생산된 떡으로 만든다고 하네요. 쌀떡은 조금 매운맛 밖에 없는데요. 신라면보다 조금 맵다고 하네요. 어린아이가 있는 집은 밀떡볶이를 추천하시더라고요. 두봉지, 세봉지씩 사가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저희는 오후 3시쯤 갔는데요. 다음날 지나가면서 보니 6시정도엔 품절돼서 마감되는 모양이더라고요. 일요일이라 그럴 수도 있지만요. 주말에는 서둘러서 오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사과 떡볶이는 냄비만 있으면 누구나 쉽게 조리할 수 있어요. 육수를 냄비에 붓고 끓으면 떡과 어묵 그리고 소스를 넣습니다. 잘 풀어서 6분30초간 끓이면 끝이에요. 접시에 옮겨담으면 되지만 저희는 귀찮아서 냄비에 먹었답니다.. 떡이 정말 쫄깃쫄깃해서 갓 만든 떡볶이를 먹는 기분이었어요. 유통기한은 냉장 3일, 냉동 2개월이라고 합니다. 냉동해서 먹어도 되지만 바로 먹으면 사과떡볶이의 신선한 맛을 더 잘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떡과 어묵 말고도 치즈가 들어있는 큼직한 어묵이 들어있어요. 저희는 파를 좀더 썰어넣었답니다. 인공조미료를 넣지않았는데도 떡볶이 맛이 잘 느껴졌는데요 끝맛이 조금 씁쓸하긴해요.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가격이 편의점이나 마트에서 파는 떡볶이 냉동식품이랑 가격이 비슷한데 더 신선하고 재료가 믿을만해서 기회가 되면 먹어볼 만 합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