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붓다붓

고양시 삼송역 짬뽕순두부 맛집, 초당n고깃짚 본문

리뷰/맛집

고양시 삼송역 짬뽕순두부 맛집, 초당n고깃짚

붓프레스 2022. 10. 3. 21:27
반응형

초당n고깃짚

 

주소: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고양대로 1954번길 5, A동 1층

영업시간: 화-일 11:00-22:00 매주 월요일 휴무

전화번호: 0507-1476-0260


 

동네에 새로운 식당이 생겼다는 소식을 접하고 다녀왔어요. 메뉴가 짬뽕순두부라고 해서 예전에 강릉에 갔을 때 맛있게 먹었던게 생각나더라고요. 이름도 초당이라고 하니 기대감이 컸어요. 초당n고깃짚은 고양 스타필드 주차장 맞은편, 에몬스가구점과 시몬스 가구점 사이에 있습니다. 


 

초당n고깃짚 입구예요. 1층은 멧돌순두부 짬뽕을 전문으로 파는 음식점이고요 2층은 짚불구이 전문점으로 나눠서 운영해요. 저희는 순두부 짬뽕을 먹으러 와서 1층에 자리잡았어요. 앞쪽에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가 쉬워보여서, 차 타고 와도 좋을것 같아요. 근처에 아이라이크마운틴 카페도 있고, 고양스타필드도 있으니 주말에 놀러오기 좋아요.

 

초당n고깃짚 내부예요. 오픈한지 얼마안됐는데도 사람들이 있더라고요. 내부가 깔끔하고 쾌적했어요. 가게에 난 큰 창으로 나무가 보여서 좋았습니다. 테이블 간격도 넓었어요.

 

초당 메뉴판입니다. 대표는 곱창짬뽕순두부이고요 15,000원이에요. 저희는 고기를 선호하지 않아서 바지락짬뽕순두부를 주문했어요. 12,000원이에요. 오픈 이벤트로 잠깐 진행했던 통가지튀김 증정 쿠폰을 챙겨서 통가지튀김도 먹을 수 있었어요.

 

원산지가 백태, 돼지고기, 바지락, 김치 모두 국내산인게 눈에 띄어요.

 

주문하면 반찬 3종이 나옵니다. 짬뽕이랑 잘어울리는 단무지, 겉절이 같았던 김치, 식초에 절인 오이무침이 나왔어요. 깔끔하고 다 맛있었어요. 특히 김치가 정말 맛있었어요.

 

바지락 짬뽕 순두부예요. 일단 그릇이 정말 컸어요. 양이 꽤 많았고 짬뽕 국물도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매콤하고 담백했어요. 바지락이 껍질 버리는 그릇에 수북히 쌓일정도로 들어있고요. 죽순, 청경채, 배추, 부추, 목이버섯 같은 각종 채소들이 듬뿍 들어있어요. 무엇보다 순두부가 정말 맛있었어요. 멧돌에 갈았다는 순두부는 살짝 시큼한 맛이 요거트 같은 느낌이 나서 더 독특하고 맛있었어요.

 

짬뽕인데 면은 들어있지 않고요 공기밥을 줘요. 밥이랑 같이 먹으니 더 든든하고 좋았습니다. 강릉에서 먹었던 것보다 사실 더 맛있었던것 같아요. 순두부가 맛있어서 순두부 백반도 꽤 괜찮을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짬뽕 순두부가 맛있어서 2층에서 하는 짚불구이도 궁금하네요. 다음에 먹으러 가봐야겠어요.

 

통가지 튀김(7,000원)이에요. 가지 하나를 통으로 튀긴 모양이 재밌었어요. 가위로 잘라서 먹습니다. 짬뽕순두부가 조금 매운데요. 튀김이랑 잘어울렸어요. 오랜만에 동네에서 먹은 만족스러운 점심이었어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