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붓다붓

달다구리 디저트, 고양스타필드 홍대와플2 본문

리뷰/맛집

달다구리 디저트, 고양스타필드 홍대와플2

붓프레스 2022. 9. 5. 12:14
반응형

홍대와플 2

주소: 경기 고양시 덕양구 고양대로 1955 고양스타필드 1층
영업시간: 월-일 10:00-22:00
전화: 1833-9001


9월 1일에 고양스타필드에 홍대와플2가 생겼어요. 고양스타필드에 와플 전문점이 없는터라 반가웠어요. 작년까지 pk마켓 있을 때 내부 부스에서 팝업으로 종종 열긴 했었는데요. 그때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습니다. 재밌는 사실은 홍대 와플 지점을 찾아보니 홍대와플이 홍대에는 없더라구요.


 

고양스타필드 홍대와플 지도

신세계 팩토리 스토어에서 반대쪽으로 끝쪽 주차장 출입구 쪽에 생겼어요. 르타오 카페와 내셔널지오그래픽 사이에 위치해있어요. 주차장 출입구로 들어서면 거의 정면에 보여요. 이전에는 이 자리에 파스쿠치가 있었어요.

9월 1일에 막 오픈했어요. 과일생크림과 수제 크림치즈가 들어갔다고 하네요.



견본을 앞에 많이 만들어 놓으셨더라고요. 크림이 듬뿍 들어가네요.

고양스타필드 홍대와플 메뉴

고양스타필드 홍대와플 메뉴예요. 플레인, 딸기, 쵸코, 망고, 블루베리, 메론이 있어요. 가격은 각 5,900원이에요.

주문과 계산을 하면 직원분이 만들어 주세요. 와플은 미리 구워놔서 식혀진 상태예요.

저희는 멜론을 시켰어요. 생크림 같이 부드러운 크림치즈에 사과잼을 바르고 멜론크림을 듬뿍 얹어줍니다.

굉장히 커요. 후식으로 혼자 먹기엔 좀 큰 양이에요.

직원분께서 반으로 쪼개 주셔요. 더 먹기 편해졌어요. 맛 종류가 색 구별 정도인게 아니라 진한 멜론 맛이 나는 크림이에요. 멜론이랑 와플을 같이 먹는 느낌이었어요. 좀 단 편이에요. 먹을 때는 맛있는데 먹고 나서 조금 속이 느끼할 수 있어요.

계산대 뒤쪽과 옆쪽에 테이블이 4-5정도 마련되어 있어서 앉아서 먹을수 있어요. 고양스타필드에서 홍대와플은 밥먹기 전이나 후에 간단히 간식으로 먹기 좋아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