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붓다붓

닥터 브로너스 솝&소울 인 서울 팝업스토어 @성수 프로젝트 렌트 R 본문

리뷰/전시

닥터 브로너스 솝&소울 인 서울 팝업스토어 @성수 프로젝트 렌트 R

붓프레스 2022. 4. 17. 09:59
반응형

 

닥터 브로너스 솝&소울 인 서울 팝업스토어

기간: 2022.04.14-04.24
운영 시간: 월-금 12:00-20:00 / 토-일: 10:00-20:00
장소: 프로젝트 렌트 1호점, 3호점 (서울시 성동구 서울숲길 43 1층)


 

오후 세시까지 일을 좀 하다가
느즈막히 나선 외출. 성수로 출발~!
성수 스튜디오 렌트 1호점에서
닥터브로너스 팝업스토어를 한다기에 가봤다.

스튜디오 렌트는 공간도 빌려주고 기획해주는 전시장이다.
하나의 브랜드와 스토리를 담는 것을 컨셉으로 하고 있다.
성수를 시작으로 신촌, 영등포에도 있다고 한다.

R이라고 써있는 가게들이 이 곳 말고도 이 거리에 더 있었다.


1858년부터 5대째 비누 장인 가문의 전통기법으로
환경친화적 제품을 만드는 유기농 스킨&바디케어 브랜드인
닥터브로너스가 4월 24일까지 입점되었다.

닥터브로너스 제품의 라벨 디자인과 비슷하게 디자인된 시트지가 인상적이었다.

 

1층 내부 모습.
1층에는 올인원 제품부터 립밤, 솝, 스킨케어 제품들이
진열되어있고 시향과 구매까지 가능하다.

우리나라에서 열리는
첫 닥터브로너스 팝업스토어라서 그런지
제품을 2-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게
장점이었다.
바솝을 사면 비누 받침을 주기도 하고
2만원 이상 구입 시 증정품도 준다고 한다.

 

왼편 계단을 올라가면 나오는 2층 전시장에선
닥터브로너스 브랜드를 이해할 수 있는 체험공간이 마련되어있다.

안쪽으로 구경하며 바깥쪽으로 나오면서 닥터브로너스의 역사와 환경을 위한 노력,
비누받침대 만들기 체험, 포토존까지 단계적으로 체험할 수 있었다.

2018년 한 해 동안 재생유기농업을 통해
닥터브로너스 탄소 배출량의 35%의 온실가스를 감소시켰다고 한다.

직접 알갱이를 골라서 비누 받침대를 만들 수도 있는데
대기시간이 40분 정도 걸린다고 해서 체험은 어려웠다.
그렇지만 직원분들을 통해서 이미 만들어진 것을 받을 수 있다고 한다.

 

이렇게 예쁜 색깔의 비누 받침대가 완성된다.

포토존에서 닥터브로너스 팝업스토어를 찍은
인증샷을 남기고 태그 후 팔로잉까지 하면
조금 하자가 있지만 사용하는데는 문제가 없는 비누를
증정한다.

입장할때 1층에서 받은 카드에 스탬프를 찍어주는데
옆에 있는 초록색 작은 닥터브로너스 비누를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가져갈 수 있는 뱃지가 있고
스탬프를 찍고 지구를 위해 메세지를 적을 수 있는 보드가 마련되어 있어서
지구야 같이 잘 살자 한마디 적고 체험은 끝!

평소에 닥터브로너스를 알고 있었고
세안제를 사용하긴 하지만
무언가 사진 않았는데도 팝업스토어를 다녀오니 비누도 얻고
재밌는 체험도 하고 즐거웠던 시간이었다.

프로젝트 렌트에서는 매달 다른 팝업스토어와 전시를
진행중이니 체크해보는것도 좋을 것 같다.

프로젝트 렌트
사이트 project-rent.com
인스타그램 instagram.com/project_rent/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