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붓다붓

가나 초콜릿 팝업스토어 @프로젝트 렌트 성수 본문

리뷰/전시

가나 초콜릿 팝업스토어 @프로젝트 렌트 성수

붓프레스 2022. 4. 26. 11:31
반응형


가나초콜릿 팝업스토어

일정: 2022.04.19 - 05.12
주소:프로젝트 렌트 성수점 (성동구 성수이로3길 18-1)
운영시간: 화 - 금 (12:00 - 20:00) / 토 - 일 (11:00 - 20:00), 매주 월요일 휴무


저번에는 프로젝트 렌트 1, 3호점을 갔었고
성수에서 건대쪽으로 가는 방향에 위치한
성수점에서 가나초콜릿 팝업스토어를 한다고 해서
찾아갔어요.

여러 전문가들이 참여하기도 하고
공을 들인 전시라고 하여
기대감이 높았지요.

프로젝트 렌트 성수점은 번화가에서 조금
안쪽으로 들어가야하는 곳이라 처음 가봤는데요.
걸어가기에 좀 멀긴하지만 이쪽도 재밌더라구요.

가나초콜릿 팝업스토어 외관

 

가나초콜릿 팝업스토어 외관
가나초콜릿 팝업스토어 외관

가나초콜릿 팝업스토어 외관

멀리서부터 보이는 가나초콜릿 팝업스토어.
뭔가 재밌는게 있을것 같아 보이죠 ㅎㅎ


문손잡이도 가나초콜릿 모양을 본따 만들어서
너무 귀여웠어요.


들어가면 카페같기도 하고, 문구점 같기도 했어요.

카페는 예약 없이 방문 가능합니다.
웻도넛 @wetcoffeeseoul 과의 콜라보를 통한 가나 초콜릿 도넛,
쵸이닷 최현석쉐프 @choidot_official 몽블랑,
김태홍 셰프님의 @kim_taehong_ 가나 휘낭시에를 판매한다고 하네요.
커피는 호주의 대표적인 놈코어 커피를 준비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저희는 카페를 이용할 생각이 없어서 패스,
가나초콜릿 굿즈를 편히 구경했어요ㅎㅎㅎ


벽이 딱 포토존처럼 해놨더라고요
귀여웠어요.

 

가나초콜릿 전시


이곳은 페어링 바와 DIY클래스가 열리는 곳 같았어요.
예약을 통해 신청 받는다고 합니다. 프로젝트 렌트 인스타그램의
프로필 링크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고 하네요.

프로젝트 렌트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project_rent/

가나초콜릿 굿즈


키링, 그립톡, 손거울, 마스킹테잎, 수첩, 컵, 핸드폰케이스, 메모지, 지우개 등등
굿즈를 정말 많이 만들어놨더라구요.


하나하나 정성을 들인게 느껴져요.
볼게 많아서 문구류 덕후들은
눈돌아갈것 같았어요.


테라스석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날 좋은날 이곳에서 머물기 좋아보였어요.


프로젝트 렌트를 알지 얼마 안되었는데
이곳에서 하는 전시를 꽤 많이 가게 되네요.
성수나 서울숲 쪽에 간다면 들르기 좋은 곳이에요.
팝업스토어들이 퀄리티가 높아서
보고 배울점이 많네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