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붓다붓

쿠키 맛집, 그로서리스터프 강남 신세계 팝업스토어 본문

일상/산책

쿠키 맛집, 그로서리스터프 강남 신세계 팝업스토어

붓프레스 2022. 7. 28. 22:41
반응형

그로서리스토어 팝업스토어

위치: 3호선 고속터미널 역사에서 신세계 백화점 지하로 통하는 입구 오른쪽
운영시간: 평일 10:30 - 20:00 주말 10:30 - 20:30

운영기간: 7월 19일~8월 21일



고속터미널 역에서 호남선 타러가는 방향에 있는 신세계 백화점 바로 앞에
재밌어보이는 팝업스토어가 있어서 구경했어요.
그로서리스토어라는 세종시에서 유명한 쿠키가게라고 해요.
팝업스토어에는 식품, 생활용품, 의류 등 다양한 제품을 편집샵처럼 구성해놨더라고요.

그로서리스토어 강남 신세계 팝업 입구

그런데 저는 그로서리스토어에 대한 정보도 모른 채 들어간거라
입구랑 안쪽 여기저기에 하리보 캐릭터가 많아서 하리보 팝업인줄 알았네요.

아메리칸 쿠키로부터 시작된 쿠키 맛집이었다니!

세종시 그로서리스토어와 쿠키들

그로서리 스토어 인스타그램에서 본점 사진을 볼 수 있었어요.
좀더 쿠키집에 가까운 모습이네요.


이렇게 계산대옆에 쿠키를 판매하고 있답니다.
그런데 저는 너무 많은 물건들에 정신이 팔려서 쿠키를 사볼 생각을 못했네요.. 아쉬워요
간식거리를 찾고 있었는데 말이죠.


보다시피 이런 그릇, 식기류도 많고요.

간식들, 수입과자들도 많았어요.

원색에 가까운 슬러시도 팔고 있어요.




볼거리가 많고 사고 싶은게 많았어요!

하리보 제품이 이렇게나 많아서
하리보 팝업인거 같지않나요?(소근소근)


5만원 이상 구매시에 그로서리스터프 쿠키 3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하네요.
왜 쿠키를 안사왔을까 후회돼요~~!


먹을거, 재밌는게 많아서 구경하기 좋았어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