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붓다붓

비건 식당, 플랜트 연남 본문

리뷰/맛집

비건 식당, 플랜트 연남

붓프레스 2022. 8. 14. 14:20
반응형

플랜트 연남점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4길 87
영업시간: 화-일 11:00-10:00  매주 월요일 휴무
전화: 02-337-1982


연남에서 간단히 점심식사 할 곳을 찾다가 발견한 비건식당 플랜트예요. 외관은 카페처럼 생겼는데 식사 메뉴가 많아서 점심먹기 좋았어요.

내부도 넓직하고 손님들도 꽤 많답니다.

 

안쪽에서 본 입구예요.

 

내부 모습이에요. 중간에 큰 테이블도 있어서 혼자 식사하기에 괜찮을거 같더라고요. 테라스 자리도 있어서 날씨 좋은 날에는 밖에서 먹어도 좋을거 같아요.

 

비건 케이크도 맛있어보였어요. 초콜렛피너버터 케이크가 먹고 싶었지만 밥을 먹어야해서 다음에 기회가 되면 먹어보려고요.

플랜트 연남은 주방 브레이크 타임인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식사는 안되지만 케이크와 커피는 이용 가능하다고 하네요.

 

플랜트 연남 메뉴판

플랜트 연남 메뉴판이에요. 전메뉴 비건이라고 해요. 

 

후무스 단호박 샐러드(14,500원)이에요.  병아리콩으로 만든 후무스와 구운 단호박이 메인인 샐러드예요. 후무스와 단호박이 모두 되직한 식감이라 퍽퍽하긴 했지만 맛있었어요. 양도 많았어요. 스프를 같이 시켰다면 더 좋았을 것 같아요.

 

 

두부&청경채 토마토 스튜(14,000원)예요. 토마토 소스에 두부, 청경채, 브로콜리와 밥인데요. 모두 좋아하는 것들이고 따뜻한 음식을 먹고 싶어서 주문했어요. 주방이 절반정도 오픈되어 있어 보이는데요 이 요리를 조리하는게 밖에서 보이는데 불길이 치솟더라고요. 불맛이 느껴져서 맛있었어요! 부드러운 두부가 토마토소스와 잘 어울렸어요. 개인적으로 소스가 더 많았으면 좋았을거 같았어요. 나중에 소스가 모자라더라고요.

 

비건 식당인데 맛있는 한끼 식사였어요.

눈에 띄는 점은 외국인 손님들이 많았고 직원 중에도 외국인 분들이 많았어요. 비건 식당이 더 많아지길 바래봅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