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붓다붓

홍대 술집, 막걸리, 와인바, 웰컴투파라다이스 본문

리뷰/맛집

홍대 술집, 막걸리, 와인바, 웰컴투파라다이스

붓프레스 2022. 8. 13. 21:44
반응형

웰컴투파라다이스


주소: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9길 4-30 201호
영업시간: 화-일 17:00 - 새벽 02:00  매주 월요일 휴무
전화: 0507-1491-3383


전 직장동료들과 오랜만에 저녁 약속을 잡았어요. 홍대 연남 쪽에서 맛집을 찾아보다가 술도 한 잔하면 좋겠다는 생각에 가게된 웰컴투파라다이스. 오픈한지 얼마안돼서 아직은 숨어있는 맛집이랍니다. 산울림극장 뒤쪽 골목에 있어요. 또보겠지 떡볶이가 보이는 골목으로 들어가면 가장 끝쪽 건물 2층에 있어요. 


오후 5시에 문을 여는데요. 아직은 해가 늦게까지 떠있어서 6시 넘어서까지 밝더라고요.

 

문은 여닫이에요. 내부로 들어가면 빈티지풍 미국 스타일의 인테리어가 멋집니다. 자리도 푹신한게 두 세시간은 그냥 앉아있어도 될거 같은 기분..!

 

 

네명 분 접시와 수저, 젓가락, 컵을 예쁘게 세팅해주셨어요. 가지런하네요.

 

웰컴투파라다이스 메뉴판

웰컴투파라다이스 메뉴판이에요. 시그니처는 미국 감자전이랍니다. 국물도 있으면 좋겠어서 치앙마이 우동도 시켜봅니다. 

 

웰컴투파라다이스 메뉴판

술 메뉴예요. 막걸리 종류가 많아서 좋더라고요. 송명섭 막거리부터 고흥유자막걸리까지. 먹음직스러워보이는 막걸리들이 많아서 좋았어요. 그런데 저희 넷 중 세명이 알콜 쓰레기로 밝혀졌다는.. 서울 느린마을 막걸리를 하나 시켜봅니다.

 

메뉴판 아래문구가 눈에 띕니다. <그렇게 생각 안할 수 있는데. 이곳은 하이엔드 와인바입니다. 뒷장에 고급진 남호주 와인리스트가 있습니다.> 재밌어서 웃었지만 와인 메뉴는 정작 못찍어왔네요.. 

 

사장님이 서비스로 주신 웰컴 과일이에요.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막걸리 한잔했네요. 서울 느린마을 막걸리가 달달하고 맛있더라고요.

 

 

드디어 나온 미국 감자전!  일반 감자가 곱게 갈아 구웠다면, 웰컴투파라다이스 미국 감자전은 감자를 얇게 채 썰어 각종 해산물과 함께 두껍게 부쳐냅니다. 비주얼도 먹음직스럽죠. 중간에 노른자 데코가 예뻐요. 톡 터트려서 같이 먹어줍니다.

 

간장을 네 명 각자 하나씩 준비해주셔서 감동이었어요. 간장 양파절임이 맛있기도 하고요. 터트린 노른자에 바삭한 감자전을 찍어서 먹었어요. 맛없을 수가 없어요.

 

곧이어 나온 치앙마이 우동이에요. 똠양꿍 베이스 국물이 독특해요. 고수 맛이 나는데 고수를 안좋아하는데도 중독성있는 맛. 양도 엄청 푸짐해요. 해산물도 가득 들어있어요.

 

호랑이 막걸리도 시켜봤는데 느린마을막걸리랑 맛은 비슷했어요. 맛있게 먹고 난후 후식처럼 먹은 방울토마토 유자절임도 상큼하고 별미예요! 넷이서 정말 배부르게 잘 먹었어요. 음식은 맛있고 좋은 사람들과의 시간은 행복하고 휴가 온 기분이었어요. 저녁 먹으면서 한 잔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어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