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붓다붓

고양스타필드 소이연남 본문

리뷰/맛집

고양스타필드 소이연남

붓프레스 2022. 7. 22. 18:58
반응형

소이연남 스타필드고양점

주소: 경기 고양시 덕양구 고양대로 1955 1F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 B.T 15:00 - 17:00
전화: 0507-1375-1067

 


 

소이연남은 연남동에 있는 유명한 태국음식점이에요. 연남동에 있는 소이연남은 지나갈때마다 거의 웨이팅이 있었던 것 같아요. 스타필드고양점은 줄서는 것 없이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매장이 꽤 넓기도 하고 주변에 회사가 많은 것도 아니라서 거의 가족단위로 온 손님들이 많이 보여요.

 

소이연남 스타필드 고양점은 입구에서 메뉴를 선택하고 계산을 먼저한 후에 들어가서 자리를 잡는 시스템이에요. 저희는 평일 점심시간에 방문했기 때문에 쌀국수와 뼈국수를 시켜봤어요. 국밥으로 변경 가능하다고 하네요.

 

 

소이연남 스타필드고양점 내부

소이연남 스타필드고양점 내부 모습이에요. 테이블이 많긴하지만 그래도 넓직해서 개방감이 있어요. 평일 점심인데도 꽤 손님들이 많았어요. 혼자 먹기에도 부담없을 것 같아요. 

 

똠얌부찌라는 메뉴가 새로 나왔나봐요.

똠얌꿍에 부대찌개를 섞은 음식일까 추측해봅니다.

 

 

요 소스통이 인상적이더라고요. 소분한 날짜와 유통기한이 적혀있어서 믿음이 갔어요. 그리고 관리도 깨끗하게 잘되어 보였어요.

식초고추를 한번 넣어봤는데 조금 맵긴했지만 맛있었어요.  쌀국수 맛있게 먹는 방법이 같이 적혀있어서 태국음식에 익숙치않은 분들은 따라해봐도 좋을 것 같아요.

 

쌀국수 맛있게 먹는법

 

주문한 음식들은 번호판에 표시돼요. 저희가 안쪽에 앉아서 번호판이 안보이는 자리라 그런지 직원분들이 수시로 확인해주시더라고요.

소이뼈국수(13900원)예요. 돼지등뼈가 엄청 큼직하게 나와서 보기만해도 푸짐하더라고요.

 

 

소고기 쌀국수(11000원)예요. 육수 색깔이 엄청 진하죠. 여기에도 소고기가 듬뿍 들어가 있더라고요.

개인적으로는 고기를 선호하지 않는데 고기를 좋아하는 분들은 엄청 좋아하실 것 같아요.

육수맛이 진하게 우러나거든요. 좀 깔끔한 맛을 원하는 분들에게는 부담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