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붓다붓

고양시 덕양구 평양냉면 맛집, 만포면옥 본문

리뷰/맛집

고양시 덕양구 평양냉면 맛집, 만포면옥

붓프레스 2022. 7. 26. 20:52
반응형


만포면옥

주소: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북한산로553번길 6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 B.T 16:00 - 17:00 (주말은 브레이크타임 없음)
전화: 0507-1368-3917


고양시에 위치한 평양냉면 맛집을 소개할게요.
수요미식회에도 나온 맛집이에요.
구파발에서 북한산성 입구 지나 송추 방향에 있어요.

네이버에 만포면옥 쳐보면 <만포면옥 본점>이 두 곳이 나오는데요. 하나는 은평구 갈현동에 있고, 다른 하나가 고양시 덕양구에 있는 이곳이에요. 주인분께서 이곳을 만드신 할머니가 돌아가시고 삼촌이 은평구 갈현동에 차렸다고 하시더라고요.


외관입니다. 주차장이 아주 넓어요.
11월에 송추가마골과 송추초등학교 사이로 확장 이전한다고 하네요. 양주 쪽인것 같아요.

만포면옥 내부

평일에 갔는데도 사람이 많았어요.

반찬으로 물김치와 무 간장무침(?)이 나왔어요.
깔끔하고 맛있어요.

만포면옥 입구

만포면옥은 1972년에 개업을 했다고 해요.
블루리본이 달린 맛집인데요 2013년부터 최근까지 10년동안 쭈욱 블루리본서베이 인증을 받았어요.
고양시 안심식당이기도 합니다.

만포면옥 메뉴

만포면옥 메뉴예요. 평양냉면 13000원이고요 식사로 갈비탕과 양지탕, 떡만두국이 있어요.
어복쟁반과 옛날불고기, 얼큰 만두전골, 갈비찜 요리도 준비되어 있네요.

곁들이는 음식으로 녹두지짐과 수제왕만두도 있어요.

만포면옥 물냉면


만포면옥 물냉면이에요.
냉면집을 다니다 보면 싱겁기만 하고 육수맛이 심심한 곳이 많은데요
여기는 자극적이지 않은 감칠맛이 있어요. 그래서 입에 촥 감기는 맛이에요.
오이도 삭힌거라 같이 먹은 지인이 오이를 아예 먹지않는데도 맛있게 먹더라고요.


녹두지짐이에요. 광장시장에서 파는 두꺼운 전같았어요.
그렇지만 기름기는 적고 밀가루보다 녹두의 비율이 많은 편이에요.

백김치도 맛있었는데 배추와 고춧가루 모두 국내산이더라고요.


수제왕만두는 정말 커서 개인적으로는 1인당 1개가 적당할 정도였어요.
그래도 다 먹었답니다.

고양시 덕양구에 평양냉면 맛집을 찾는다면 북한산의 맑은 공기도 마시면서
이곳의 냉면을 먹어보시길 적극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