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붓다붓

시원한 막국수를 먹고싶다면, 서울숲 봉평 메밀면사무소 본문

리뷰/맛집

시원한 막국수를 먹고싶다면, 서울숲 봉평 메밀면사무소

붓프레스 2022. 4. 25. 10:10
반응형

 

봉평메밀면사무소

 

주소: 서울특별시 성동구 왕십리로5길 9-20

영업시간: 10:00-22:00 

전화번호: 02-499-2111

 


이곳은 남편 때문에 알게된 곳이에요.

예전에 회사다닐때 점심시간에 자주 왔나보더라구요.

 

봉평메밀면사무소가 있는 서울숲 인접한 거리는

고깃집이 많아서 주말에는 엄청 핫해요.

봉평메밀면사무소는 조금 조용한 안쪽에 위치해 있어요.

 

이곳은 직영점이고 본점은 분당에 있네요.

 

 

봉평메밀면사무소 외관

 

아크로포레스트가 배경으로 보이니

웅장해지네요.

 

주문 즉시 직접 뽑는다는 문구가 사실

눈에 잘 안들어온게

그냥 먹어보니 그런거 안중요하고 맛있어요ㅎㅎ

 

봉평메밀면사무소 메뉴판

메뉴판에서 눈에 띄는게

돼지고기 빼고는 국내산이라는 것이겠죠 ㅎㅎ

 

 

봉평메밀면사무소의 반찬

반찬은 열무김치와 무절임 두 개인데요

처음엔 뜨끈한 칼국수에 먹을 땐 겉절이나 김치가 으뜸 아닌가? 싶어서

아쉬웠던게 사실이에요.

그런데 이것도 새콤달콤하고 괜찮더라고요.

 

봉평메밀면사무소의 물막국수

남편은 시원한걸 좋아해서 물막국수(8,000원)를 시켰어요.

저도 먹어봤는데 새콤하고 맛있더라고요.

 

 

봉평메밀면사무소의 옹심이들깨칼국수

전 따뜻한걸 좋아해서 칼국수로 시켰어요.

옹심이들깨칼국수 10,000원

들깨가 들어간 국물은 고소하고 우리나라 음식같지 않은

그런 맛이 있어요 ㅎㅎ 한국식 크림스튜 느낌.

면도 맛있고 특히 옹심이가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저는 보라빛이 도는 옹심이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이곳은 하얗고 쫄깃해서 좋아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