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붓다붓

2023 신년운세 토정비결 리뷰, 사주 총론 비교 본문

관심사/정보

2023 신년운세 토정비결 리뷰, 사주 총론 비교

붓프레스 2023. 1. 3. 14:06
반응형

신년운세와 토정비결의 차이

신년운세는 자평명리학을 기본으로 한다고 합니다. 명리학이 요즘의 가장 일반적인 사주풀이 방식입니다. 토정비결은 선 명종 때에 토정 이지함이 지었다고 하는 일종의 도참서로 태세ㆍ월건ㆍ일진 따위를 숫자로 따지고, ≪주역≫의 음양설에 기초하여 일 년의 길흉화복을 점치는 데에 씁니다.

분석틀이 다르기 때문에 운의 풀이 결과가 다르게 나올 수 있습니다. 사람의 운을 다루는데 있어 정답은 없습니다. 다만 운의 흐름은 알 수 있는데, 이 운의 흐름을 어떻게 활용한 것인가는 본인의 의지에 달려있습니다. 어느 것이든 본인의 삶에 도움이 되는 쪽이 있다면 그 쪽을 선택하면 됩니다. 그리고 삶을 더 좋은 쪽으로 발전시켜 나가는게 운세를 잘 활용하는 방법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신년운세 리뷰 및 사주 총론 비교

신한생명 무료 2023 신 토정비결


신한생명 홈페이지에서 메뉴>혜택>생활서비스>운세/사주에 있습니다. 아직 메인화면이 업데이트되지 않았는지,
2022 신토정비결을 누르면 2023신토정비결 화면이 나옵니다.


https://www.shinhanlife.co.kr/hp/cdhg0130.do

라이프에 놀라움을 더하다, 신한라이프

지속 가능한 원더풀 라이프, 신한라이프와 함께 하세요

www.shinhanlife.co.kr

신한 생명 토정비결 총론

신한 생명 제 사주 총론입니다. 노력하면 그만큼의 대가가 있다고 하네요. 노력을 통해 재물을 얻어야 하니 투자는 좋지 않다고 하네요. 전반적으로 수확하는 가을의 기운으로 기쁜일이 있는 운세입니다.

주의할 점은 구설의 위험으로 3자의 일에 관여하지 말라고 합니다.


포스텔러 무료 토정비결


https://sodotsa.forceteller.com/interactive/tojung

포스텔러 신년운세 - 2023년 무료토정비결

2023년 운세 보고 행복하람!

sodotsa.forceteller.com


포스텔러 무료 토정비결 총론

포스텔러 무료토정비결 제 사주 총론입니다. 힘겨운 한 해가 될 것이라고 합니다. 하는 일마다 지연이 따르고 손실이 발생한다고 하네요. 다만 지금은 힘이 들지만 복이 온다고도 하네요.


포스텔러 유료 운세


포스텔러와 알바천국과 기획한 신년운세 입니다. 포스텔러와 알바천국에 가입하고 이력서를 작성하면 포스텔러 신년운세를 볼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합니다. 기한은 2022.12.19-2023.01.15입니다. 본 이벤트는 모바일에서만 가능합니다.

무료 쿠폰없이 보는 금액은 6600원 입니다.

http://m.alba.co.kr/event/2022/Evt_617.asp

알바천국X포스텔러 - 계묘년 신년운세 무엇이든 물어보계

휴대폰 인증된 회원만 참여 가능합니다. 회원정보에서 휴대폰인증을 진행하시겠습니까?

m.alba.co.kr


포스텔러 유료 토정비결 총론

포스텔러 유료토정비결 제 사주 총론입니다. 모든 방면의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되는 한 해가 될 것이라고 합니다. 새로운 일을 하게 될 수도 있고, 근심이 없다고 합니다. 결혼이나 출산, 새집을 마련할 정도로 좋은 운입니다. 적극적으로 움직이면 그만큼의 성과가 따르는 해라고 합니다.

주의할 점은 일을 신중하게 진행해야하고 구설을 주의하라고 하네요. 고집만을 내세우지 말고 함부로 움직여서도 안된다고 합니다.


운세닷컴 유료 2023 토정비결


이 사이트는 제가 우연히 들렀다가 사주를 본 곳으로 회원가입 시 1000원 비회원 5000원의 비용이 드므로 추천하진 않지만 사주 총론 비교를 위해서 넣었습니다.


http://www.woonsae.com/

운세닷컴

운세닷컴 : 사주,운세,토정비결,이름풀이

www.woonsae.com


운세닷컴 토정비결 총론

일을 하고자 해도 막힘이 많다고 합니다. 새로운 일은 불리하고 마음이 불안하고 불편하다고 하네요. 어렵지만 늦게라도 좋은 운이 기다리고 있으니 염려하지 말라고 합니다. 하반기에 기쁜 일이 있다고 하고, 봄철에도 기회가 있으니 놓치지 말라고 하네요.


점신 어플 무료 2023 신년운세와 토정비결


점신은 어플에서만 확인할 수 있고, 회원가입하면 신년운세와 토정비결이 무료입니다.

2023 신년운세


2023 토정비결



점신 신년운세 및 토정비결 총론

점신 신년운세에서는 매우 활동적인 해라고 평합니다. 상반기에는 정보를 습득하고 중반기 이후에 결실을 보는 흐름이라고 합니다. 새로운 인간관계가 늘어나는 시기이고 전반적으로 많은 노력을 통하여 결실을 얻게 된다고 합니다. 게으른 것이 싫어지게 되는 때이고 활력이 있는 해이니 원하는 것이 있다면 열심히 노력해보라고 하네요.

점신 토정비결에서는 경사가 있는 해라고 합니다. 스스로 노력하고 성과를 얻을 수 있도록 의욕적으로 일한다고 합니다.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여러 가지 이슈가 많아서 자신의 일을 소홀히 하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이라고 합니다.


결과

같은 신년운세, 토정비결이라도 풀이하는 주체에 따라 크게 다른 건 어쩔 수 없는 것 같네요. 그래도 여러가지로 종합해서 봤을 때의 운의 흐름을 볼 수 있어서 흥미롭습니다.

종합해서 운을 보면 좋다, 나쁘다가 반반으로 나온 것 같네요. 대길과 대흉을 오가는 느낌입니다. 한가지 분명한 것은 노력한 만큼 성과가 주어지는 한해인것 같네요. 일이 잘 진행되지 않더라도 좌절하거나 포기하지 않고 꾸준하게 이어가라는 메시지로 와닿습니다. 그렇지 않다면 당연히 결과는 좋지 않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그만큼의 의지와 의욕이 생기는 한해라고 읽혀서 기운이 나네요.

유념해야 할 점으로는 인간관계에서 사람과의 만남이 많을 수 있지만 그로인해 여러가지의 감정이 오가는 한해일것 같네요. 사람들로부터 도움을 받을 수도 있지만 구설을 조심하고, 자기 일을 소홀히 하지 않도록 유의해야 겠네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