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붓다붓

환승연애2 지수 과거 예능 출연, 한끼줍쇼 본문

관심사/예능

환승연애2 지수 과거 예능 출연, 한끼줍쇼

붓프레스 2022. 9. 4. 22:15
반응형


매주 금요일 오후 4시 티빙에서 방영되는 환승연애2가 11회째를 맞고 있어요. 점점 출연자의 러브라인이 드러나면서 설렘과 엑스에게는 질투로 재미를 더하고 있는데요.

원빈의 엑스였던 지수는 규민과 데이트한 후 표를 받지 못해서 속상해하는 모습이 나왔어요. 나연과 지수 사이를 왔다갔다하던 규민에게 매달리지않고(?) 11화에서 한 발 물러난 모습이 오히려 속이 시원하다는 반응이에요. 지수는 중앙대 영어교육과 출신인데요 과거에 예능에 잠깐 출연한게 화제더라고요. 여진구, 임시완이 나온 한끼줍쇼 하와이 특집 2탄에 잠깐 지나가는 대학생으로 나와 인터뷰 했어요. 2019년 12월 방송입니다.


한끼줍쇼 출연진들이 본격적으로 마을을 돌아다니기 전에 대학생을 만나서 인터뷰하는 장면이에요.

학생들이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쇼핑을 가려고 모였다고 하네요.

환승연애2 지수의 모습이 보입니다. 대학생때도 참 예쁜것 같아요.

임시완이 어디를 가야 밥을 얻어먹을수 있는지 물어보는 장면이에요.

학생들이 하와이카이를 추천해주네요.

짧은 인터뷰를 마치고 인사를 합니다.
환승연애2 지수가 대학생때 예능 프로에 출연한게 신기하네요. 3년 전에 대학생이였네요. 앞으로도 환승연애2에서 좋은 인연 만나길 응원하면서 재밌게 시청하겠습니다.



바로가기!
환승연애 출연진 인스타그램 모음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