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붓다붓

2022년 8월 첫째주 맛있는 신제품 모음 본문

리뷰/신제품

2022년 8월 첫째주 맛있는 신제품 모음

붓프레스 2022. 8. 1. 19:49
반응형


사조대림 쉬림프킹

대림선 '쉬림프킹'은 사조대림의 '스노우크랩킹'과 '랍스터킹'에 이은 신제품입니다. 알래스카 명태연육과 새우살로 만든 맛살을 새우 모양으로 구현했네요.


서울우유 흰쌀
서울우유 원유에 고소한 국내산 쌀분말, 달콤한 아카시아 벌꿀을 더한 가공유 신제품 '서울우유 흰쌀우유'가 출시되었습니다.
신제품 '서울우유 흰쌀우유'는 서울우유 전용목장에서 선별한 국산 원유에 맛과 영양이 뛰어난 국내산 쌀분말을 최적비로 혼합, 달콤한 아카시아 벌꿀을 더해 고소하고 달달한 맛으로 구현한 곡물 우유라고 하네요.

또한 장 속 유익균에 도움을 주는 프락토올리고당을 함유해 간편하고 든든한 한끼 식사대용에 걸맞게 맛과 영양을 모두 담아낸 것이 특징입니다. 패키지는 기존에 선보였던 300㎖ 대용량 패키지를 그대로 채택해 보다 풍부한 양으로 가성비까지 겸비했습니다.


라라스윗 멜론맛
무설탕 아이스크림의 강자 라라스윗이 멜론맛을 출시했습니다. 크리미한 식감에 진~한 달콤함이 특징이라고 하네요.


베스킨라빈스 아이스 초당옥수수
SPC그룹 배스킨라빈스가 캐릭터 '미니언즈'와 손잡고 8월 이달의 맛 '아이스 초당옥수수'를 출시했습니다.
'아이스 초당옥수수'은 높은 당도를 보유한 초당옥수수를 원료로 활용해 달콤함과 고소한 풍미가 특징입니다.
특히 초당옥수수와 어울리는 치즈 아이스크림으로 옥수수 크런치를 넣어 씹는 맛까지 더했다고 하네요.


파스쿠치 해변케이크
이탈리아의 대표적 휴양지인 포지타노 해변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제품으로, 해변가 풍경을 케이크 디자인에 적용해 청량한 여름 분위기를 더했습니다.


던킨 도넛 코니아일랜드 버터 카라멜

버터 카라멜 도넛은 미국 뉴욕 브루클린의 해변 '브라이튼 비치'를 모티브로 탄생한 제품입니다. 휴양지에서 맛볼 수 있는 여유와 즐거움을 연상시키는 진한 달콤함과 깊은 풍미가 특징이에요. 버터카라멜 도넛은 2종으로 버터 카라멜 아일랜드와 버터 카라멜 먼치킨입니다. 버터 카라멜 필링으로 가득 채운 도넛을 카라멜로 코팅한 뒤 바삭한 쿠키 토핑으로 마무리했다고 하네요.


세계 베러미트
신세계푸드가 대체육 브랜드 '베러미트'를 출시하고 대체육 사업을 본격화한다고 밝혔습니다. 베러미트의 첫 제품 '콜드컷'을 활용한 다양한 요리들과 콩고기로 만든 식물성 런천미트 베러미트입니다.


풀무원 X CU [올바른 시리즈 콜라보]
편의점 즉석식품은 건강에 안좋다는 인식을 타파하기 위해서인지, 풀무원과 콜라보하여 맛과 건강까지 챙긴 컨셉의 즉석식품 시리즈가 출시되었습니다. 가격은 올바른매콤등심돈까스 4,800원, 올바른등심돈까스버거 4,800원 올바른치킨두부마요 1,600원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새우깡 밀맥주 / 흑맥주
수제 맥주 스타트업 더쎄를라잇브루잉과 새우깡의 콜라보로 만들어졌습니다. 부드러운 밀맥주와 해산물 요리와 잘 어울리는 흑맥주 두가지 타입입니다. 한 캔에 4000원, 4캔에 11,000원으로 출시되었습니다.


하림 피카츄 돈까스
어릴 적 학교 앞 문방구에서 사 먹던 추억의 피카츄돈까스는 피카츄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지 못해 특유의 꼬리가 없는 반면 하림 피카츄돈까스는 피카츄의 트레이드 마크인 번개 모양 꼬리가 잘 달려 있어요. 국내산 돼지고기와 닭고기로 만들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

해당 제품에는 아르세우스, 디아루가, 펄기아, 기라티나 등 전설·환상의 포켓몬 4종과 꼬부기, 잠만보 등 인기 포켓몬을 포함해 총 50종의 홀로그램 스티커가 랜덤으로 1장씩 들어있다고 합니다.


에비앙 스누피
롯데칠성음료는 글로벌 인기 캐릭터 스누피와 협업한 에비앙 한정판 패키지를 출시했습니다. 이 패키지에는 에비앙 500㎖ 라벨에 각기 다른 스누피 디자인 3종을 담았어요.

협업 기획팩도 함께 선보입니다. 기획팩은 '스누피 타올 기획팩'으로 '에비앙' 500㎖ 6병과 스누피 타올로 구성되었어요. 롯데마트, 롯데슈퍼, 롯데마트 맥스에서 28일부터 5000세트 한정 판매된다고 합니다.


보해양조 여수밤바다 X 기안84 소주
기안84와 손잡고 여수밤바다를 리뉴얼했습니다. 감각적인 소주 패키지 눈길이 가네요. 알코올 도수 16.5도로 낮추었다고 합니다.
'기안84x여수밤바다' 콜라보 제품은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100만병 한정 판매되며 전국의 대형마트 및 편의점(이마트24,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여수지역 식당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GS25 톰과제리 초코
초코우유는 항상 귀여운 캐릭터를 내세워서 판매되는데 이번에도 귀여운 톰과제리 초코우유가 나왔네요.


GS25 X 다운타우너 트러플/치폴레 소시지
GS25에서 선보인 스윙칩X다운타우너 콜라보에 이어 소시지도 출시했습니다. 다운타우너 버거에 사용되는 치폴레소스랑 트러플소스맛이 나는 소시지라고 하네요

728x90
반응형
Comments